본문 바로가기
자유로운 자유로움 Routine

이하늬와 함께 한 CF, 소셜 무비

by ☆ Libra 2011. 7. 6.

 SNS(Social Networking Service).
 
카페, 블로그, 미니홈피, 페이스북, 트위터와 같은 인터넷매체를 활용하여 불특정다수와 인간관계를 만드는 SNS는 현대인의 삶과 떼어 놓을 수 없는 문명의 이기가 되었다. SNS마케팅은 이러한 매체를 이용한다.

 
최근 눈에 띄는 상품광고가 있었다. 페이스북에서 알게된 이 광고는 소셜무비마케팅(Social Movie Marketing)기법을 이용했다. 미스코리아 이하늬가 출연해 페이스북 가입자들의 이미지가 중간 중간 보여지며 상품을 홍보하는 영상물이다. SNS 특징인 인간관계의 연결에 광고를 넣는 형식으로 이 영상은 페이스북 가입자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다.

 소셜무비의 제작, 보급 기술이 더 나아진다면 이러한 마케팅과 함께 더욱 즐거운 생활이 될 것이다. 네티즌들의 호기심 만족, 제작과정에 참여한 출연작은 또한, 다른 페이스북 가입자의 컴뮤너티로 널리 퍼진다. 소셜무비제작자의 광고타겟에 잡힐 수 밖에 없다. 이하늬와 함께 하는 흐뭇함, 님도 보고 뽕도 따고... 한번은 꿈꾸었을 소비자의 로망을 살짝 건드려 주는 센스까지...그래서 웃음이 나오는...

 이 광고 제품 실제 매출은 얼마나 늘었는 지 모르지만, 광고 효과는 대~박.

 
당신과 이하늬가 주인공인 영화 지금 만들어보세요.
나만의 영화 만들기